2024.04.24 (수)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기상청 제공
강화군, ‘민선7기 2주년 기념행사’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강화군, ‘민선7기 2주년 기념행사’ 개최

민선7기 전반기 행정·문화·관광·복지·농수축산업 의료‧복지시스템 분야 성과 뚜렷


1민선7기 2주년 군정설명회 (11).JPG민선7기 2주년 기념행사

 

강화군 유천호 군수는 지난 1일 군청 진달래 홀에서 개최된 민선72주년 기념행사에서 전반기 주요성과와 후반기 군정 운영 방향 등을 밝혔다.

 

 

유 군수는 기념행사에 앞서 그 동안 연이은 재난에도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도록 맡은 바 소임을 묵묵히 수행해 준 700여 명의 공직자들과 군정에 적극 협력해 주신 7만 강화군민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행사에서 유 군수는 민선7기 강화군수로 취임한 후 군민들을 위해 숨 가쁘게 달려온 지난 2년간의 성과를 알리고, 남은 임기에도 민선7기 군정 목표인 함께 만들어요! 풍요로운 강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 2년간의 성과로 코로나19 선제적 차단 방역 및 실효성 있는 지원정책 추진 강화군 살림 규모 6천억 원 및 1천만 관광객 시대 돌입 주차 전쟁 해결 및 원도심 활성화 빈틈없는 노인복지 서비스망 구축 축산업 경쟁력 강화 등 전국 최초최고 수준의 과감한 정책 등으로 나눠 설명했다.

 

 

또한, 민선 7기 하반기에는 생활 밀착형 인프라 확충 보다 촘촘한 의료·복지시스템 구축 명실상부 최고의 관광도시 강화군 등 군정 운영에 역점을 두기로 했다.

 

 

유 군수는 지난 2년 동안 강화군이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초석이 다져진 만큼 이제 새로운 변화가 실현될 것이라며 군민 여러분께서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1민선7기 2주년 군정설명회 (9).JPG유천호 강화군수 설명회

 

 

 

이번 기념행사는 행사전 방역소독 작업을 완료하고 발열검사와 마스크착용을 확인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